본문 바로가기
♬.My 사진작품실.♬/--◈물방울,비(雨)

[스크랩] 방울 콘서트

by 오토(auto) 2009. 5. 14.

 

 이슬방울

 

나는 이슬이외다
풀잎 세상에 맺혔다가

 

빛 세상 열리면
생명으로 세상이 되는

 

나는 방울이외다
냇가에 계곡같이 흘러

 

하늘 바다 되다가
깊은 눈물처럼 스미는

 

나는 이슬이외다
녹색 활력으로 퍼져서

 

우주를 모두 담고
천지가 되어 가는 꿈

 

일생이라는 단하나
기억을 빨아먹는 추억

 

나는 방울이요
나는 이슬이로소이다

 

고∼맙습니다!  愛天/경재현 올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살며! 사랑하며~
글쓴이 : 하늘사랑 원글보기
메모 :